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6.25 (화)
최종편집: 2019.5.31 17:30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후원하기  l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egynews.co.kr/news/27947
발행일: 2019/02/04  광양만권뉴스 박한규기자
“설” 정겨운이웃돕기 행사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 내 이웃과 함께 사랑전달

 

“설” 정겨운이웃돕기 행사 장면

 

() 한국해양환경안전협회 순천지회(조광제 지회장)는 민족최대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일부터 장애우가정과 독거가정순 으로 각 가정에 방문 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설” 정겨운이웃돕기 행사 장면

 

지역 내 후원기업인 순천농협(강성채 조합장) 순천원예농협(허창수 조합장) 광양원예농협( 김영배 조합장)은 매년 정겨운 이웃돕기 행사에 물품을 지원함으로써 설 명절을 맞아 나눔과 배려문화 확산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지역 내 후원기업인 순천농협(강성채 조합장) 순천원예농협(허창수 조합장) 광양원예농협( 김영배 조합장) 나눔과 배려문화 확산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후원물품전달로 는 쌀과 라면 화장지 인 생필품을 주로 전달하였으며. 후원받은 순천가곡동의 거주 하고 있는 b씨는 작년에도 추석명절에 후원물품을 전달받아 감사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전달해 주어 이웃 간에 사랑을 전달받은 마음이 더욱 훈훈하다고 했다.”

 

연향동에 거주하고 있는 후원물품을 전달 받은 c씨는 올해는 경제가 어럽고 주변에도 명절이라고 넉넉한 마음들이 아닌데. 이런 행사에 정을 받아 기쁘다고 전했다.”

 

정겨운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 한 조광제 지회장은 이번 후원 를 통해 지역 내 정겨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전하면서, “올해에도 나눔 문화 확산 되어 지역경제는 어럽지만 관내 많은 기업들이 행사에 동참 해주길 바라며.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 더불어 잘사는 지역사회를 구현하는데.한국해양환경안전협회순천지회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해양환경안전협회 순천지회 는 설과 추석 명절에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에 매년 진행해 오고 있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