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6.25 (화)
최종편집: 2019.5.31 17:30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후원하기  l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egynews.co.kr/news/27789
발행일: 2017/05/25  손태성기자
교통봉사단체- 광양녹색어머니회 발대식

지난 16()일 광양경찰서4(백운마루)에서 광양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및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광양경찰서장(박종식)이하 직원분들과 정인화 국회의원(대리 이정문의원), 광양시장(정현복), 광양교육지원청장(임원재)을 비롯한 각 기관장및 학교장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서 도미경 회장이 이임하고 이옥란 회장이 취임 하면서 광양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이 이루어졌다.

 

광양녹색어머니회는 초등학교 학생의 어머니들로 구성되고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교길을 책임지는 지킴이 교통봉사 단체로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및 등.하교길 안전지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양경찰서장은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경찰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양시장은 어린이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는 봉사단체인 녹색어머니회를 도울 수 있는 일 이라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광양녹색어머니회 고문(이수언,포스코)4년째 고문직을 역임 하면서 2015년에는 광양 세풍초 1학년 정승혁 군이 귓구멍이 막히는 선천성 장애를 가진 것을 알고 수술비용을 만들어서 도와주는등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과 실천으로 모범이 되었고 광양녹색어머니회에서도 단단한 버팀목 역활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신동아종합건설 광양현장소장(송영호)은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된 녹색어머니회원들에게 안전보장에 보탬이 되고자 운전자보험1년납을 납부해 주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태진산업()태진레미콘 대표이사(신병철)은 무더운 여름철에 필요한 의류비지원(하복)을 하여 녹색어머니회원들의 사기를 높여 주었다.

신임 이옥란 회장은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리고, 현재 함께하지 못하는 초등학교에서도 같이 동참하여 광양지역 어린이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지켜 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양 손태성기자


==>3
관련문서
IMG_6524.JPG ( 6.1 MB ) |
  다른 포토기사 보기
 
 
교통봉사단체- 광양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교통봉사단체- 광양녹색어머니회..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