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6.25 (화)
최종편집: 2019.5.31 17:30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후원하기  l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egynews.co.kr/news/27785
발행일: 2017/05/22  광양만권뉴스 정상철 기자
예술의 섬 안좌도 봉사의 마음으로 가득한 봄날
사랑나눔 자원봉사 활동이 내과, 안과, 한방 등 9개 봉사

엄마!! 어디가 불편해?, 아부지!! 사진 찍을라면 머리부터 손질해야 돼!!, 아따! 다 해드리고 갈텐께 줄부터 서!! ” 등등 예술의 섬 안좌도 학교 강당이 노란색 봉사 단체복을 입은 자원 봉사자들과 지역 주민들로 북새통이다.

 

국제 로타리클럽 3710지구 (단장 이원홍) “초아의 봉사단이 주관하여 실시하는 안좌면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자원봉사 활동이 내과, 안과, 한방, 이미용, 맛사지, 장수사진, 네일아트, 전통차, 위문공연 등 9개 분야 80여명이 참여하여 2017520일 성황리에 마쳤다.

 

초아의 봉사단은 매년 2~3회에 걸쳐 의료 및 다양한 문화체험의 사각지대인 국내의 섬과 오지 등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음은 물론, 국제 봉사활동도 꾸준히 해 오고 있는 단체로 금번 예술의 섬 안좌도에서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봉사단 관계자는 지금 농촌은 시기적으로 무척 바쁜 농번기철로 인해 수혜자가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 되었으나 예상 밖의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일부 용품은 준비한 수량이 부족하여 현지 보건소 등에서 긴급 지원받는 등 주민들의 호응에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내과 120여명을 비롯 9개 분야에 609명의 지역 주민들이 사랑 나눔의 혜택을 받았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