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6.25 (화)
최종편집: 2019.5.31 17:30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후원하기  l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egynews.co.kr/news/27743
발행일: 2017/05/01  광양만권뉴스 정상철 기자
순천시, ‘행복나눔 천사’ 제4호 탄생
미술재능 기부로 사랑을 전하는 강남희 씨

순천시는 4호 행복나눔 천사로 바쁜 일정속에서도 미술재능 기부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는 강남희 씨(40)를 선정해 1일 표창했다.

 

행복나눔 천사 주인공인 강 씨는 지난 2014년부터 순천성신원에서 미술지도 자원봉사를 하고 있으며, 열정적인 가르침으로 2014년 시설종합예술제 사생대회에서 고등부 우수상, 중등부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있다.

 

조충훈 시장은 행복은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개개인 일상 속의 실천, 나눔을 통해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이웃이 따뜻한 행복나눔의 주인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복나눔 천사는 순천시에서 365일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역과 이웃을 위해 묵묵히 배려하며 아름다움을 실천하는 주인공을 찾아 매월 1회 시상하고 기부 사례를 공유하는 등 숨은 공로자들을 찾아 격려하는 프로그램이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